본문 바로가기

운동&영양/바디프로필

미트리 추천인 코드로 생 닭가슴살 다이어트 하기

이제 프로필과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아

무탄, 무염식단을 더 지키기 위해

처음으로 생 닭가슴살을 주문해봤어요 ㅎㅎ

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지만 그만큼

많은 미움도 받는 생 닭가슴살...

저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맛이 어떨지 궁금했는데

흠... 먹는게 역시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

퍽퍽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은

그냥 수비드를 먹는 게 좋을거 같아요

 

미트리 생 닭가슴살

 

제가 구매한 미트리 생 닭가슴살이에요!

한 팩에 1kg가 들어있구요 저렇게 덩어리로

나눠져 있습니다 ㅎㅎ

저울로 무게를 재보니 하나에 100g정도 나오네요

 

www.metree.co.kr/index/shop.php?r=view&cat=00210005&uid=3001

 

미트리 공식쇼핑몰-metree

IQF 생닭가슴살-1kg x 3팩

metree.co.kr

 

미트리 닭가슴살이 좋은 점이 가격이 상당히

저렴한 편이에요 1kg로 5팩을 샀는데 가격이

2만원정도 나왔어요! (회원가 기준)

5kg니까 한끼에 150g을 먹는다고 생각하면

대략 33끼를 먹을 수 있는거죠?

그러면 한끼에 약 600~700원 사이로 해결할 수 있어요

엄청 저렴하지 않나요? ㅋㅋㅋ

하지만 맛과 식감은... 정말 효율이 떨어진다는 점...

 

 

저는 일단 우유에 생 닭가슴살을 30분정도 재놨어요

그래야 잡내도 없어지고 조금 부드럽게 해준다고

하더라구요

그리고나서 원래는 양파와 마늘을 같이 넣어서

에어프라이어기에 구우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

오래걸릴 거 같아서 그냥 삶기로 했어요

 

구우려고 준비한 양파들...

구워먹을라고 양파를 많이 준비했는데 ㅋㅋㅋ

굽지는 못하고 삶을 때 같이 넣어줬습니다

삶을 때 전 양파, 마늘, 청양고추 이렇게 넣어줬어요

 

 

삶기전에 야채들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

깜빡했네요 ^^;;

청양고추가 안보이지만 함께 들어있답니다 🤣

 

삶은 생 닭가슴살

 

생 닭가슴살을 이제 다 삶았네요

뜨거워서 식힌다음에 150g씩 소분해서 담았어요

 

 

한덩이에 100g정도 나가서 한덩이 반씩 소분해서

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용기에 담아두었습니다 ㅎㅎ

 

 

소분한 생 닭가슴살은 바로 냉동실로~

두 팩을 한꺼번에 삶아서 했는데 대략 13끼정도

양이 나왔어요!

한번 이렇게 해두면 4~5일정도 먹는거죠?

가격도 착하고 조리하는게 생각보단 어렵지 않아서

괜찮은데 맛은 정말... 슬프네요 😂

맛보다는 식감이라고 해야할까요 가공된 닭가슴살에

비해서 퍽퍽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

 

저는 대회가 목적이라 일부로 생 닭가슴살을

시켜서 먹고있지만 그냥 평소 식단관리나 건강유지를

위해서 닭 가슴살을 드시는분들은 가공된 닭 가슴살을

드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염분을 좀 더 빼고싶다면

수비드로 드시면돼요!!

 

www.metree.co.kr/index/index.php?sponsor=&refere=

 

미트리 공식쇼핑몰

미트리 공식쇼핑몰 - 닭가슴살, 소시지, 스테이크, 스팀, 훈제, 핫바, 볶음밥, 만두, 도시락, 헬스,

metree.co.kr

 

 

처음으로 생 닭가슴살을 도전해봤는데

저랑은 역시나 맞지가 않네요 😂

대회끝나고 유지할 땐 그냥 수비드 먹는걸로...

닭가슴살 구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

미트리에서 한 번 구매해보세요! 가격도 착하고

생 닭가슴살 말고 다른 수비드 제품 같은 경우는

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

 

추천인 코드가 필요하시다면

회원가입 하실 때 100540587 입력해주세요!

코드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하셔야

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~

닭 가슴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니 구경해보세요!